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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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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채연 기자 (mong@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5월 31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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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8 커버스토리
  사라지지 않는 디자인 카피 문제
12 스페셜리포트
  골프웨어 마켓은 과연 호황일까
16 글로벌 뉴스 초점
  미용실 차린‘아마존’이 선택한 미래
20 THINK DIGITAL, ACT DIGITAL
  대량 생산된 제품을 개인 맞춤화해주는 디지털 혁신
22 라떼마케터의 MZ세대 이해기
  제 멋대로 콜라보가이드 누가 방울을 달 것인가? 
24 구아정의 브랜드 이야기
  브랜드에서는 왜 커뮤니티를 만들기가 어려울까?
28 손아영의 私談社談
  세계다움의 역습 변화하는 한국식 바디 포지티브
31 괜찮은 상세페이지로 살아남기
  광고비를 많이 쓰면 매출이 무조건 올라갈까요?
34 20世紀少年의 울트라리스크
  빈센조는 한국인?
37 유통
  백화점 CEO는 온라인사업에서 무엇을 챙겨야 하나? 
40 인터뷰 - 한승경 센트릭소프트웨어코리아 대표
   “디지털 적자생존시대 PLM은 수요자 요구 통해 만들어진 해결책” 
44 뉴스 인 뉴스
  AR쇼핑, 해보고 싶은가요?
48 이동현의 스터디카페
  한국의 위상과 국내 패션브랜드의 현재
50 뉴스 인 뉴스
   ‘스파이더’의 매장 리뉴얼은 프리미엄을 위한 당연한 수순
52 서師父의 提言
     ‘승리호’의 옷은 어땠습니까?
55 강원식의 입고 먹고 쓰는 것들에 대하여
  그래도 여름은 온다 플립플랍의 계절
58 공학자의 패션 실험실
  지속가능한 패션 산업은 동업자 정신으로부터
61 FASHION IS PASSION
  신진 디자이너를 위한 플랫폼‘파소 갤러리’
64 중국 사입 전문가 임일권
  중국도 구인난에 시달리다
66 마감을 하며
  카피 할 수도 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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