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오규식)가

LF, 헤지스 온라인 전용 브랜드 ‘피즈’ 독립 전개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LF, 헤지스 온라인 전용 브랜드 ‘피즈’ 독립 전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작성일 2020년 10월 06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798b6b4df69de29c405b6c271456d402_1601948411_3954.jpg 

LF(오규식)가 트래디셔널 캐주얼 ‘헤지스’의 온라인 전용 ‘피즈(Phiz)'를 독입 브랜드로 론칭한다.

 

2017년 첫 선을 보인 ‘피즈(Phiz)’는 모 브랜드인 헤지스의 심볼인 강아지의 일러스트를 매 시즌 위트 있게 풀어낸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 헤지스가 20~30대의 젊은 고객층까지 아우르는 토털 트래디셔널 캐주얼로 저변을 확대하는데 결정적 역할을 해왔다.

 
‘피즈’는 평창 올림픽 특별 에디션, 바나나 캐릭터를 형상화한 스마일 바나나 컬렉션 등 의미를 담은 개성 있는 컬렉션을 잇따라 출시하기도 했다.


유명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씨를 비롯해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 ‘페넥(Fennec)’ 등 MZ 세대로부터 지지를 받는 많은 협업 활동으로 독자 브랜드로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얼굴’, ‘표정’이라는 뜻의 브랜드명이 내포하듯 ‘피즈’는 MZ세대 고객들을 타깃으로 유쾌한 감성과 유니크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전세계 다양한 동물들의 익살스러운 얼굴 및 표정을 형상화한 캐릭터, 톡톡 튀는 색감, 과감한 디자인을 전면에 내세울 계획이다.


MZ 세대를 위한 브랜드로서 피즈는 LF몰 외에도 MZ 세대 소비자들의 이용 비중이 높은 무신사, 29cm 등 온라인몰 입점 중심의 유통 전략을 고수할 계획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64호 64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390
어제
3,615
최대
14,381
전체
1,987,708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