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

29CM, 연말 맞이 선물 아이템 이벤트 실시 > DAILY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29CM, 연말 맞이 선물 아이템 이벤트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희선 기자 (heo@fpost.co.kr) | 작성일 2021년 12월 01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75ab3cf2c69ab9eb2fd0aef40e5b5050_1638317735_1475.jpg

 

온라인 셀렉트샵 29CM(대표 박준모)가 11월 한 달간의 선물하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울장갑과 파자마 세트가 가장 인기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나타났다고 1일 밝혔다. 

 

11월 1일부터 29일까지 29CM 선물하기를 통해 가장 많이 구매된 상품은 여성 캐주얼 브랜드 마르디메크르디와 락피쉬웨더웨어가 협업한 롱 니트울 장갑이다. 마르디메크르디의 시그니처인 플라워 자수가 니트울 장갑 위에 심플하게 놓여져 있어 4개의 컬러가 모두 높은 순위에 올랐다. 

 

패션 부문에서는 파자마 세트가 1위를 차지했다. 실내 체류 시간 증가에 따라 편하고 질 좋은 라운지웨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선물 선택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29CM에서는 조스라운지의 플라워패턴이 프린트 되어 있는 상하의 파자마 세트가 가장 인기가 높았다. 이 밖에도 마르디메크르디의 플라워 프린트 스웻셔츠와 지오지아의 구스다운 코트 역시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패션 아이템이다.

 

홈 카테고리에서는 스테디셀러인 렉슨 미나 조명이 이번에도 상위를 차지했다. 렉슨은 이번 시즌에 29CM의 단독 발매 이벤트인 스페셜오더를 통해 7가지 색상을 새로 선보였다. 부담 없는 가격대이면서도 연말 파티 분위기를 북돋아 주는 아이템이라는 점이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29CM는 연말을 맞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물하기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더 많이 전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1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회원에게 3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3회 이용 시 누적 8천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선물하기 첫 고객에게는 추가 2천 마일리지를 더해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29CM 앱과 웹에서 ‘다다익선물’을 검색하여 만나볼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70호-창간 3주년 특집호 70호-창간 3주년 특집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700
어제
3,116
최대
14,381
전체
2,392,409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