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버즈, 프로스트 컬렉션 출시 > DAILY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올버즈, 프로스트 컬렉션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작성일 2021년 12월 06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도하는 혁신의 아이콘 친환경 브랜드 올버즈(Allbirds)가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로 트렌디한 패션을 완성하고 포근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한정판 프로스트 컬렉션(Frost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프로스트 컬렉션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올버즈의 러너(Runners)’, ‘대셔(Dashers)’ 라인 제품에 푸른 빛을 띈 얼음과 새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컬러를 입혀 새로움을 더했으며, 이와 동시에 따뜻한 ZQ 메리노 울 소재의 포근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컬렉션의 제품 구성은 울 러너 프로스트 블루(Woo Runners Frost Blue)’, ‘울 대셔 미즐 프로스트 네이비(Wool Dasher Mizzles Frost Navy)’, ‘울 러너 업 미즐 프로스트 화이트(Wool Runner-Up Mizzles Frost White)’ 3가지로 구성됐다.

 

울 러너 프로스트 블루는 올버즈의 시그니처 모델이자 첫 번째 모델인 울 러너(Wool Runners) 제품에 깨끗한 얼음이 연상되는 새로운 블루 컬러를 입혀 유니크함을 더했다.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최고급 메리노 울을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함과 동시에, 석유 제품 보다 제조과정에서 탄소 배출량이 적은 캐스터 빈 오일, 뛰어난 쿠션감과 흡습력을 자랑하는 사탕수수를 가공해 만든 스위트폼(SweetFoam) 미드솔 등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신발 내부는 꺼끌거림 없이 촉감이 부드럽고, 외부는 방수기능이 있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촉감이 부드럽고 최상의 착화감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흡습성 방취 효과가 탁월하다. 제품의 가격은 130,000원이다.

 

울 대셔 미즐 프로스트 네이비는 부드럽고 편안한 ZQ 메리노 울과 발수 기능의 Puddle Guard를 사용해 궂은 날씨에도 발을 보송하게 유지시켜주는 발수 러닝화 울 대셔 미즐(Wool Dasher Mizzles) 제품에 스타일리시한 네이비 컬러를 입히고, 이에 대비되는 적갈색의 재활용 폴리에스터 신발끈으로 트렌디한 멋을 지녔다.

 

Puddle Guard발수 코팅 처리된 메리노 울을 적용하여 눈이나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외부 오염 물질의 신발 내 유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점이 특징이다.

 

스위트폼(SweetFoam)으로 제작된 미드솔은 FSC® 인증의 천연고무를 사용하여 젖은 곳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하며, 기하학적 디자인으로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제품의 가격은 180,000원이다.

 

울 러너 업 미즐 프로스트 화이트는 도톰하고 따뜻한 ZQ 메리노 울 소재의 하이탑 디자인으로, 눈과 비 등 궂은 겨울철 날씨에도 보송하게 발을 유지시켜주는 울 러너 업 미즐(Wool Runner-Up Mizzles) 제품에 새하얀 겨울에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를 입혔으며, 소프트한 민트 컬러의 포인트를 더했다.

 

ZQ 메리노의 높은 기준을 충족한 재료만을 엄선해 사용해 신발 내부는 부드럽고 포근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외부는 Puddle Guard발수 코팅 처리로 겨울철 궂은 날씨에도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제품의 가격은 185,000원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71호 71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849
어제
3,114
최대
14,381
전체
2,400,839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