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골프웨어 ‘지포어’ 공식 론칭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코오롱FNC, 골프웨어 ‘지포어’ 공식 론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2월 03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c33f699988810803abbb228339eb3548_1612312683_6716.jpg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이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를 론칭한다.


5일,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지포어’는 지난해 1월 코오롱FnC가 국내 수입계약을 맺고 골프화, 장갑 등 대표 용품들을 온라인과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며 올해 정식 론칭을 준비해왔다.


이번 국내 정식 론칭에서 가장 주목할 부분은 의류다.


용품에서 의류를 추가한 것으로 ‘지포어’의 시그너처 골프화 ‘갤리밴터’ 시리즈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클래식 라인,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골프화 ‘MG4+’ 시리즈에 걸맞은 절제된 컬러감과 기능성을 강조한 라인으로 구성된다.


지포어는 브랜드만의 컬러감과 실루엣, 위트 있는 메시지를 담은 로고 플레이로 풀어내 봄 필드룩을 준비하는 영골퍼들에게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공식 론칭을 통해 국내 독점 상품도 선보인다.


코오롱FnC가 세계 최초로 브랜드 라이선스를 계약, 글로벌 인기 제품 중 국내 골퍼들의 특성을 반영한 용품을 별도 주문 제작한 것.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골프화 ‘킬티 디스럽터’, ‘갤리밴터’ 등을 한국인의 니즈를 반영해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러’로 선보인다. 골프화, 양손 장갑, 모자들이 그 주인공이다.


유통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시작으로 2월 내 더 현대 서울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 주요 백화점에 입점, 점차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다. 상반기 주요 상권 내 백화점 입점 이후 하반기 내 플래그십스토어 오픈도 계획 중에 있다. 온라인으로는 골프 온라인 셀렉숍 ‘더 카트 골프’를 통해 공식 판매한다.


공간 구성 또한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한다. 공간전략디자이너 ‘종킴’과 함께 지포어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매장을 통해 구현할 예정이다.


골프사업부 사업부장 문희숙 상무는 “지포어는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상품력을 통해 미국의 영 골퍼들 사이에서 탄탄한 마니아 층을 구축하고 있다. 코오롱FnC의 노하우와 기술력, 유통 네트워크로 혁신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새로운 골프 아이코닉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64호 64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212
어제
3,759
최대
14,381
전체
2,021,968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