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나우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2개
/ 게시물
60개

1/6 페이지 열람 중


FOCUS

  • 나우x누깍,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시작된업사이클 브랜드 누깍과 협업 컬렉션 출시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라이프웨어 '나우(nau)'와 스페인 바르셀로나 업사이클 브랜드 '누깍(Nukak)'의 협업 백팩 컬렉션을 출시한다.나우는 론칭 때부터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이라는 가치에 대한 활동을 실시해오고 있다.그 예로 업사이클 브랜드인 큐클립과 컨티뉴, 지구와 동물을 위한 패션문화잡지 오보이, 서울환경영화제, 예술 창작집단 팀바이럴스 등과 협업한 컬렉션이나 전시, 마켓 등을 운영해오며 상생을 통한 공존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집중해오고…

  • BYN(대표 강태선)의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나우’가 아웃도어 컨셉을 가미한다.‘나우’는 그 동안 남녀 상품을 복합구성하면서 캐주얼 브랜드로 전개해 왔다.그러나 ‘나우’ 자체적으로 갖고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지속가능성을 좀 더 확고히 하기 위해 컨셉을 일부 수정하고 컨템포러리와 아웃도어의 중간 시장을 겨냥할 계획이다.‘나우’는 홀세일 영업도 병행하고 있는 만큼 올 해 상품은 이미 모두 제작된 상황이라 브랜드 전반적인 내용을 크게 바꾸기 어렵기 때문에시즌마다 ‘나우’의 색이 담긴 컨셉 상품을 수시로 제작, 매장에 구성하면서 천천히…

  • ​콘셉트 변경, 수장 교체로 활로 찾기‘나우’, ‘펜필드’, ‘살레와’ 등 신생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대대적인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올해를 기점으로 기존 유지해 오던 콘셉트를 변경하거나 영업 정책의 전환 등 다양한 시도를 펼친다. 일부 브랜드는 수장 교체를 단행하면서 활로 찾기에도 나서는 분위기다.​이들은 아웃도어 시장이 위축되어 가고 있지만 브랜드 론칭 이후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지 못하면서 터닝 포인트를 찾고자 함이다.먼저 아이올리가 전개중인 ‘펜필드’는 최근 또한번의 콘셉트 조정을 준비중에 있다.‘팬필드’는 2013년 국내에 …


DAILY

  •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가 신학기를 맞아 친환경 백팩 3종 균일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나우 백팩 3종은 리사이클 나일론,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등 재활용 소재로 친환경 가치를 더한 제품들로 오는 3월 1일(화)까지 99,000원 균일가로 할인 판매한다. 대표 제품인 ‘리사이클 나일론 백팩’은 바다에 버려진 폐그물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나일론을 적용했으며 앞과 양 옆에 아웃포켓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수납성을 모두 살렸다. 어깨 스트랩의 지퍼로 후드를 탈부착 할 수 있는 ‘스트링 후드…

  •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가 올 겨울 환경을 생각하며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가먼트다잉 다운 자켓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필요한 원단에만 염색을 하는 친환경 방식의 ‘가먼트다잉’ 염색 기법을 적용해 원단을 염색한 뒤 옷을 제작하는 기존 방식보다 물과 염료 사용을 줄였다. 또 봉제 부분이 수축되며 만들어지는 자연스러운 구김과 색감으로 빈티지한 감성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지속가능한 소재로 비료와 살충제를 최소화해 생산된 BCI 코튼(공정무역 면)을 겉감으로 사용해 친환경적 가치를 더욱 …

  • 비와이엔블랙야크의 ‘나우(nau)’가 10월 한 달간 월 매출이 1억원을 돌파하는 매장이늘며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월 매출 1억 원을 돌파한 매장은 롯데 아울렛 이천점을 비롯, 신세계 센텀점,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 등이다. 특히 나우는 10월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80% 이상 신장하면서 고무적이라는 평가다.이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포지셔닝 변화와 함께 ‘자연을 해치지 않고 자연 그대로 즐기고 돌아오자’는 친환경 가치관을 나우만의 방식으로 알려 나갔던 점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가먼트다잉, 오가닉 코튼, …

  •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가 친환경으로 완성한 예쁜 오버핏 다운 자켓 ‘나우 타프 다운’을 출시했다. 바다에 버려진 폐그물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나일론을 겉감으로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한 ‘나우 타프 다운’은 세미 오버 사이즈로 너무 밀착되거나 과하게 크지 않고 몸에 예쁘게 감기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다운 자켓이다. 충전재는 따뜻하면서도 동물 복지를 고려한 RDS 인증 덕 다운을 사용했으며 기모 안감으로 목을 충분히 감싸는 하이넥 구조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살려준…

  • 비와이엔블랙야크(대표 강태선)의 ‘나우(nau)’가 스타벅스와 협업해 만든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14일(화)부터 스타벅스 매장에서 선보인다. 나우는 스타벅스와 함께 지난 3월부터 약 한 달간 소비자들이 폐플라스틱 리사이클링에 직접 참여해 친환경을 위한 습관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가치위해같이버려요’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일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상품은 이 기간 소비자들이 직접 모아준 스타벅스 플라스틱컵과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해 제작됐다. 이 플라스틱컵과 페트병은 나우의 모기업인 비와이엔블랙야크가 국내 페트병 …

  •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나우(nau)’가 움직임이 편하면서도 핏을 살려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 셋업 ‘나우 액트 셋업’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셋업 시리즈는 후드가 달린 아노락, 블루종 스타일의 맨투맨 티셔츠 등 2가지 상의와 조거 팬츠로 구성됐다. 신축성이 좋고 가벼운 우븐 소재로 입고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으며, 세미 오버핏으로 넉넉하면서도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예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바다에 버려진 폐그물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나일론을 더해 환경까지 생각하며 입을 수 있다. 입…

  • 비와이앤블랙야크의 ‘나우’가 이번 시즌 출시한 ‘아웃포켓 조거 팬츠’가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앞세워 3차 리오더에 들어갔다.조거 팬츠’는 발목 부분이 밴딩 처리가 된 바지를 말한다. 편안한 옷을 선호하는 MZ세대가 자연에서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면서 조거 팬츠는 필수 외출복이자 산행, 캠핑룩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조거 팬츠 인기세와 맞물려 나우의 ‘아웃포켓 조거 팬츠’는 두 번째 제작 상품까지 완판, 기존 다크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에 카키 컬러를 추가해 3차 리오더에 들어갔다. ‘나우’는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디자인을 인기 …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71호 71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701
어제
3,114
최대
14,381
전체
2,400,691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